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여행/베네치아 여행

[이탈리아 베네치아 맛집] 베네치아 티라미수 I TRE MERCANTI 후기


이탈리아 피렌체에 티라미수를 대표하는 맛집, 폼피가 있다면 베네치아에서는 이게 있죠!



" I TRE MERCANTI "


베네치아에서 거주하고 계신 워홀러의 말씀에 의하면 여기는 무조건 가야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그 강력한 신뢰성이 있는 그분의 이야기를 듣고 바로 티라미수를 향해 떠났답니다.


사실 박토끼는 폼피에서 티라미수를 먹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비교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로마 한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티라미수가 진짜 맛있었는데 함께 먹었던 일행의 말에 의하면 거기가 폼피보다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셔용~~


다리 바로 옆에 자그마하게 티라미수 가게가 있었어요. 이제 막 해가 지고 있었기 때문에 불이 하나 둘씩 켜졌답니다.

티라미수 맛집 아이 트레 메르칸디 에서는 마카롱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의 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저는 오리지날을 선택했답니다.


아무래도 처음 먹는 것이니 오리지날이 가장 맛있지 않을까요?


그렇게 티라미수를 들고 걸으면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참고로 많은 여행러분들께서 로마 폼피/뽐삐 보다 여기가 더 맛있다고 인생 티라미수라고 극찬하시더라고요.



여기는 정말 풍경이 안주랍니다.


술도 아닌데 그런 생각이 들어요. 물론 디저트는 조금 편하게 앉아서 여유를 즐기며 먹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베네치아에 오셨다면 테이크 아웃을 추천 드려요.


이런 풍경을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날이 며칠이나 되겠어요~~^^